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직자 소액대출 총정리



무직자 소액대출 총정리 

신용이 좋은 직장인이라면 어렵지 않게 1금융권 또는 2금융권에서 대출 심사 후 대출을 진행할 수 있지만 무직자라면 대출심사에서부터 어려움이 따릅니다. 은행에서는 빌려준 대출금을 안정적으로 돌려받기 위해 채무 변제 능력을 심사하여 대출을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무직자 분들은 상대적으로 직장인에 비해 대출을 받는 것이 어렵지만 저금리로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부디 목돈이 급하시어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바로 무직자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대출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자세한 저금리 대출 사항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금리 대출 상품 바로가기

저금리 대출 홈페이지 ▶ 클릭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만 19세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의 자격요건만 충족하면 재직여부에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꼭 통신등급 산출을 위해 통신 3사(SKT, KT, LGU+)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휴대폰에 농협 앱만 설치하면 24시간 365일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백만 원이며 최저금리는 연 2.96%, 대출기간은 3년(거치기간 없음)까지 가능합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이 적용되며 필요서류, 고객부담비용이 없으므로 어렵지 않게 무직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는 인터넷 은행으로 오프라인에서는 대출이 불가능하며 카카오뱅크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초에 저신용자에게 저금리로 대출을 실행하겠다는 의도로 출범한 은행이라 대출요건이 다른 은행에 비해 낮은 편입니다. 당연히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최대한도는 300만 원이며 최저금리는 연 3.24%입니다. 변동금리로, 금리 적용기간은 1년이며 만기 후 연장할 경우 만기 당시 금리가 적용됩니다. 카카오뱅크에서 대출 받으실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 비상금대출 총정리

카카오 비상금대출 총정리 카카오뱅크의 출범으로 급전이 필요할 때 은행에 굳이 방문하지 않아도 대출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카카오뱅크 앱만있으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비상금대출을

mm002.tistory.com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에서 진행 중인 스피드론도 재직여부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의 대출한도는 100만 원에서 500만 원까지입니다.

 

SBI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제출하고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의 금리는 꽤 높은편이므로 본인의 상황을 잘 따져보고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럼 무직자 분들도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소액대출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